시발 단장 간독 스카우터 다 꺼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애초에 표적등판 얘기가 왜 나온거임?
- 21:42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요즘 숏다리에 꽂혀서 맨날 두봉지씩 먹어
- 21:42
- 조회 6
- 잡담
-
- 양현종 울 적에는 하필 대기장소가 울게 된 원인 선수랑 가까워서
- 21:42
- 조회 14
- 잡담
-
- kt) 근데 아린이 진짜 눈 크다
- 21:42
- 조회 9
- 잡담
-
- 표적등판이라고 욕하지마 우리 로테꼰적없어 <- 그것만 표적등판이 아니지요.... 걍 이 플인데
- 21:42
- 조회 62
- 잡담
-
- 걍 표적등판시킨거 다 아는부분아닌가? 이래서 아니라고 해명하는거같은데
- 21:42
- 조회 35
- 잡담
-
- 아니 그냥 쓱은 표적등판이 아님
- 21:42
- 조회 100
- 잡담
-
- 근데 보니까 apbc도 올해네?
- 21:42
- 조회 8
- 잡담
-
- 엔씨) 너네 재인이 유니폼 어떤걸로 샀어
- 21:41
- 조회 17
- 잡담
-
- 표적등판 이상한거 ㄴㄴ 근데 표적등판 굳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도 이해는 됨
- 21:41
- 조회 78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으로 막 꼬다보면 그팀이랑은 우세하게 진행되는데
- 21:41
- 조회 37
- 잡담
-
- 1차지명이어도 잘 몬하는 선수많구나
- 21:41
- 조회 100
- 잡담
-
- 솔직히 표적등판당하면 못이겨내는우리팀타자들한테빡침ㅌㅋㅋ
- 21:41
- 조회 17
- 잡담
-
- 양현종 선수도 울었다지 않았음?
- 21:41
- 조회 78
- 잡담
-
- 직행한 마이너리거 지금 10명쯤 되는데 간지 근 10년된 배지환(AAA) 빼고는 다 더블에이도 못가고 로우에이~루키리그 뛰고있음
- 21:41
- 조회 43
- 잡담
-
- 대투수우는거생방으로봤었어ㅋㅋ
- 21:41
- 조회 26
- 잡담
-
- 공자 합니다 로테 꼰 적 없고요 복귀전에는 상대전적 좋은 팀 등판은 하긴했답니다
- 21:41
- 조회 62
- 잡담
-
- 갱고가 잘운대 ૮₍◕ᴥ◕₎ა
- 21:41
- 조회 20
- 잡담
-
- 이강철 감독 발언은 “다른 팀에는 못하는데 ” <- 이 부분이 문제인 거
- 21:41
- 조회 87
- 잡담
-
- SSG) 지하철 뚫렸다고 버스 없애는 그런 적폐는 없어져야함
- 21:41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