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들이..불안허다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대구고 좌완 "고트"
- 22:24
- 조회 2
- 잡담
-
- 엔씨) 이호준 왤케 얼굴만커보이지
- 22:24
- 조회 3
- 잡담
-
- 롯데) 이민석은 "팀에서 선발로 나가라고 하면 나가고, 또 불펜으로 준비하라고 하면 불펜 준비할 것이다"라며 "시즌 초에 안 좋을 때를 생각해 보면, 지금 이렇게 1군에서 던질 수 있는 것 자체가 좋은 거다. 그냥 나가서 하라고 하는 대로 하겠다"고 말했다.
- 22:24
- 조회 5
- 잡담
-
- 삼성) 깔먕 중학생때 코로나....
- 22:24
- 조회 10
- 잡담
-
- 슼에서보니 태풍이 북상한다던데
- 22:24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솔직히 임찬규 186보다 클것 같..
- 22:24
- 조회 12
- 잡담
-
- 아니 주딱이는 우리팀 오기 전부터 우릴 팼어.. 주딱님도 아니고 최주환 선수님. 이었다고૮₍ -̥̥᷄ _ -̥̥᷅ ₎ა
- 22:2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근데 나 진짜 개뻘하게 궁금해졌는데 야민석이 수빈이 책에 싸인 받았을까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2:24
- 조회 13
- 잡담
-
- 근데 화면으로만 봐서는 선수 키는 진짜 모름
- 22:24
- 조회 46
- 잡담
-
- kt) 난 사실 아무 정보도 없이 영표로 입킅함ㅋㅋㅋ
- 22:24
- 조회 13
- 잡담
-
- 아데를린 6주있는동안 삼성한화롯데랑 6경기씩하고 킅엔은 만나지도않음
- 22:24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최근 5년간? 가장 심장 터질것 같았던 순간은
- 22:24
- 조회 23
- 잡담
-
- kt) 영표 다년계약 영상도 넘 조은게 계약도 좋지만 영표가 엄청 기분 좋아보이거
- 22:23
- 조회 24
- 잡담
-
- 올스타 최종 베스트 12 라인업은 언제 나와??
- 22:23
- 조회 13
- 잡담
-
- 하현승은 5각형 평가가 걍 거의 다 만점
- 22:23
- 조회 50
- onair
-
- 롯데) 지우아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55
- onair
-
- 롯데) 동현이 영상 다 본 후기
- 22:23
- 조회 28
- 잡담
-
- kt) 24년 홈막 경기 영표도 못잊어 ( ߹ ▾ ߹ )
- 22:23
- 조회 22
- 잡담
-
- 씻기싫다
- 22:23
- 조회 24
- 잡담
-
- 아겜 대만도 이번에 전력 좋아?
- 22:23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