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엘지전 끝나고 저런식으로 카테에 올라와서 존나 개팼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446308 무명의 더쿠 | 19:37 | 조회 수 295 감독이라는 사람이 똑같은 말을 하고있네.... 왜 다 깨지면서 우리한테만 잘해 이뜻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