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걍 존나 짜증나는거임 특정팀 상대로 로테이션 복붙할만큼 선발사정이 좋은팀이겠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446190 무명의 더쿠 | 19:37 | 조회 수 34 그럼 9위를 하고 있겠냐 ? 소리가 절로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