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썸페 가고싶으니까 내 자리 남겨놔 알갯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 )(☆◠‿◠ ) 마지막 투표하고 앱 지워버렸다
- 00:15
- 조회 3
- 잡담
-
- 곰돌이네가 동사로마 잠 다 달아나게 해버림
- 00:15
- 조회 4
- 잡담
-
- 두산) 이영하 다시 찍어라 ㅡㅡ
- 00:15
- 조회 6
- 잡담
-
- 두산) 이거 마지막에푼거 진짜 다행인거임
- 00:15
- 조회 38
- 잡담
-
- 아니근데 말투가 제발 너무웃겨 너무잘살림
- 00:1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그러니까 지금 베팁 이번 올스타 첫 영상이 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 마지막이 파라파라 정수빈이라고?
- 00:15
- 조회 8
- 잡담
-
- 두산) @: 얼마나 조져놓는 거야 애를, 수빈이: 아니 다 조져놔가지고 나까지 (...) 아니면 오이데 야호 할까?
- 00:15
- 조회 56
- 잡담
-
- 수빈쌤에게 갸루의 피가 흐를줄이야..
- 00:15
- 조회 4
- 잡담
-
- 녹음이 킥이다 와 괜히 잠실 아이돌이 아니셨다
- 00:14
- 조회 8
- 잡담
-
- 두산) 정수빈 너무 웃기고 감동되서 찐으로 눈물나
- 00:14
- 조회 22
- 잡담
-
- SSG) tmi인데 나 아직 배아파서 우승다큐 못봄
- 00:14
- 조회 30
- 잡담
-
- 와 한 번 들었는데 귓가에서 계속 맴돌아
- 00:14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스틴이 (♧ •̅𐃬•̅ )🫶🏻( •̅𐃬•̅ ☆)
- 00:14
- 조회 18
- 잡담
-
- 혹시 박곰네 올스타 못가면 피자사기 뭐 이런거 있는거 아님??
- 00:14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정수빈 갸루 왤케잘함
- 00:14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찬희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우는 컨텐츠
- 00:14
- 조회 15
- 잡담
-
- 쓰읍 개인적으로 곽성곤이랑 비등비등한데 이거는?
- 00:14
- 조회 22
- 잡담
-
- SSG) 상현성한지훈 이렇게 덩치비슷한데
- 00:1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쟤네는 그래서 올스타 가면 뭐하는 거냐
- 00:14
- 조회 83
- 잡담
-
- 기아) 갸티비에서 시라카와 김태형 홍민규 정현창 박재현 이렇게 컨텐츠 주면 좋겠다
- 00:14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