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팀만 만나면 잘하는지모르겠다 << 여기까지만 말하면 누가뭐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44252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6 걍 다들 하는 한탄이니 넘기지 근게 타팀가선 쳐맞고 웅앵 하니까 ㅈㄴ 말나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