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긴지로 그 못하는 와중에 아이돌팝업이었나도 즐기고
- 20:40
- 조회 0
- 잡담
-
- SSG) 핑구라고 둘다 펭귄손하는거 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20:40
- 조회 1
- 잡담
-
- 더거도 모리만도 핀토도 가서 잘하라고해줬어 ૮₍◕ᴥ◕₎ა
- 20:40
- 조회 0
- 잡담
-
- 긴지로 무슨 팝업인가 무슨 애니 뭐 어디가고싶댔나 간댔나 그러지않았나
- 20:40
- 조회 3
- 잡담
-
- 긴지로 존못이슈로 2군 내려갔을때 본국 돌아가서 덕질할거 인스스에 올리고 그랬슨
- 20:40
- 조회 5
- 잡담
-
- 가나디네 작년에 우리한테 표적등판시켯잔아 선발
- 20:40
- 조회 17
- 잡담
-
- SSG) 근데 킅전에 딱히 우리 선발이 캐리해서 이겼다 싶은 경기가 없지않나
- 20:40
- 조회 17
- 잡담
-
- 진짜 사람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름을 느낌
- 20:40
- 조회 23
- 잡담
-
- 내 탐라에 넘어온 오윤석 선수 아기
- 20:40
- 조회 47
- 잡담
-
- 긴지로씨....왜그랬어요?
- 20:39
- 조회 40
- 잡담
-
- 매기 빼고 들어와봐
- 20:39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폰 갑자기 안터지면
- 20:39
- 조회 22
- 잡담
-
- 가장 많이 만난팀이 엘갸 11번이고 제일 적은게 롯킅, 엔두 4번이네
- 20:39
- 조회 93
- 잡담
-
- 두산) ㅇㅇㄱ 성심당 샌드위치중에 매콤치킨포카챠 존맛이야
- 20:39
- 조회 18
- 잡담
-
- 쓱은 올시즌 단장이 너무 트롤한거같음.....
- 20:39
- 조회 127
- 잡담
-
- 솔직히 타케다도 워크에씩 좋은편이라 배워가걸아 했는데
- 20:39
- 조회 66
- 잡담
-
- 오스틴 ㄹㅇ 튼튼툴인게
- 20:39
- 조회 60
- 잡담
-
- 진짜 우리팀 용투 개 못뽑아서 ૮₍ •̅ ᴥ •̅ ₎ა 못하는 용투는 많이 봤거든
- 20:39
- 조회 31
- 잡담
-
- 긴지로 그사람은 이제 기간 끝난거야? 질문 ㅈㅅ
- 20:39
- 조회 35
- 잡담
-
- SSG) 아 근데1.2이닝 6실점날 유희관 선수 오셨었네??
- 20:39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