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말을 좀.. 생각을 안 거치고 하시는 편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4. 무명의 더쿠 22:33 ୧(๑•̀Θ•́)∧
- 22:34
- 조회 2
- 잡담
-
- 객관적 평가는 타자인데 하현승이 투수에 대한 미련이 큰가봐
- 22:34
- 조회 8
- onair
-
- 우리주원이가 90키론데 88클럽이거 뭔가잘못됨
- 22:34
- 조회 2
- 잡담
-
- kt) 로건이 누가 고기 멕이려 데려갔나봐
- 22:34
- 조회 19
- 잡담
-
- 주말에 잠실 벌레 상황 어땠어???
- 22:34
- 조회 7
- 잡담
-
- kt) 25영표가 161이닝 59실점인데 24영표가 100이닝 55실점이더라
- 22:34
- 조회 4
- 잡담
-
- 하현승은 최근 몇년 드랲 모아서 나와도 1번일거라는 평가 아닌가
- 22:34
- 조회 15
- 잡담
-
- 문상철 응원가가 너무 좋음 왜냐면
- 22:34
- 조회 5
- 잡담
-
- kt) 난 원준이 보면 돈 생각나...
- 22:33
- 조회 24
- 잡담
-
- 기아) 도현이가 동하에게 형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모르는 최지민
- 22:33
- 조회 17
- 잡담
-
- 문어부리꼬치 ㅡΘΘΘΘΘΘΘΘΘ
- 22:33
- 조회 7
- 잡담
-
- 나 저번에 디아즈쌤 원정호텔 로비에서 자만추 했는데
- 22:33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소고의 신
- 22:3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그거 알아? 2014년 11월 12일 초등학생 장찬희가 해원교육성과발표회에 참가하기 하루 전에 최형우는 통합4연패 달성하고 샴페인 파티함
- 22:33
- 조회 22
- 잡담
-
- 박준현 잘하는거 보고 야구 유전자는 뭘까 생각하게됨
- 22:33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체중계 제일 끝이 걍 88키로아니야?
- 22:33
- 조회 48
- 잡담
-
- kt) 난 24하반기에 깔짝거리다 타브보고 25시즌부터 중계챙겨봤거든
- 22:33
- 조회 6
- 잡담
-
- kt) 맞다 나 현민이 카페 감
- 22:33
- 조회 51
- 잡담
-
- kt) 영표 그냥 01년생 시켜주면 안돼?
- 22:33
- 조회 14
- 잡담
-
- 엔씨) 헉 코노카짱 인스타 생겼다
- 22:33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