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투수는 잘 던지는게 본인 일이고 타자는 잘 치는게 본인 일인데 잘 던지는게 문제가 될까요?
무명의 더쿠
|
19:23 |
조회 수 41
평소에 존나 못 던지다가 어쩌다 한 번 잘 던지는거 나야말로 존나빡치는데
다른 팀 감독이 뭐하자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투수 공이든 잘 치는게 타자의 역할인데 타자한테 뭐라하지
다른 팀 감독이 뭐하자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투수 공이든 잘 치는게 타자의 역할인데 타자한테 뭐라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