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친해진거 가타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니네많을때 문보경 질문
- 20:38
- 조회 9
- 잡담
-
- 두산) 대전원정 2경기 생각중인데 서울대전 기차로 이틀 왔다갔다거리는것도 할만하겠지?
- 20:38
- 조회 13
- 잡담
-
- 나같경 이강철 저럴때 혼자 알아서 욕 많이 드시길 이라는 마인드
- 20:38
- 조회 50
- 잡담
-
- 방금 모든 걸 이해함 주어 긴XX에대한 가킴의 분노
- 20:38
- 조회 60
- 잡담
-
- 삼성) 비야인드 비터뷰에 지찬이 나온다
- 20:38
- 조회 21
- onair
-
- 한화) 저번에 상원이 던질때인가 고의사구해서 카테에서 다들 잘했다 난리났던거
- 20:38
- 조회 37
- 잡담
-
- 나 그 오스틴 선수 마! 타이밍 맞추고싶어서 설레여하는 짤이 너무 웃김
- 20:38
- 조회 39
- 잡담
-
- 오스틴쌤이 잠실오씨라면 야구방적으로 큰 결단 한다
- 20:38
- 조회 62
- 잡담
-
- 썸네일 대박 안볼수가 없잖아
- 20:38
- 조회 102
- 잡담
-
- 한화) 햄부기 먹는 태균 앤 현진
- 20:37
- 조회 38
- 잡담
-
- 망고방울토마토 왤케 맛있어??
- 20:37
- 조회 21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20:35 경기중에 어케봐? 6. 무명의 더쿠 = 원덬 20:35 ☞5덬 덕아웃에 없었음 아예 경기장을 안온건지 라커룸에서 안나온건지
- 20:37
- 조회 150
- 잡담
-
- 포스팅 기간 4년으로 줄일 것을 강력하게 건의
- 20:37
- 조회 125
- 잡담
-
- SSG) 더거옵 올려치기가 아니고 더거옵은 워크에식 논란은 없었는데
- 20:37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대전충청 엠사 뉴스에 우리 얘기나왔엉
- 20:37
- 조회 53
- onair
-
- 쟤 공 빠르지도 않던데 왜 못치냐의 주어 우리팀 투순데ㅋㅋㅋ
- 20:37
- 조회 170
- 잡담
-
- 오스틴 최원준 박민우-박건우 타석 새치기 조사 꼭 해주길 바람.
- 20:37
- 조회 49
- 잡담
-
- メギ ババギ
- 20:36
- 조회 110
- 잡담
-
- 솔직히 매기 중에도 매기 놀려보고 싶은 매기 분명히 있을걸
- 20:36
- 조회 28
- 잡담
-
- 우리팀은 영원히 갸롯한 만나는 느낌
- 20:36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