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월드컵 영화관가서 볼까 고민중인데 어때 지방러라 광화문가긴 부담스럽고 단체로 보는 기분은 내고싶어서 고민중이야
잡담 ㅇㅇㄱ 영화관에서 월드컵이나 야구 관람해본적 있는 동사로짜 있어?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주에 월드컵 영화관가서 볼까 고민중인데 어때 지방러라 광화문가긴 부담스럽고 단체로 보는 기분은 내고싶어서 고민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