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시간 짧아지는거 좋긴함 내가 소수인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342312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1 그냥 짧고 굵게 하고 끝나는게 좋아ㅋㅋ너무 점수 많이 나는 날 오히려 보기 힘들더라 너무 늘어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