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다 베니지아노 나도 맨날 집가라고 하고 욕하지만
그래도 우리팀 선수들인데 존나 기분 나쁨
좋게 생각하려고 해도 전혀 좋게 안들림 ㅋㅋㅋ
그래도 우리팀 선수들인데 존나 기분 나쁨
좋게 생각하려고 해도 전혀 좋게 안들림 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8,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2,76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99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33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3,541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7884 | 잡담 | 삼성) 분량이 30분인데 다보고나니까 걷기에 지배당했음 | 02:56 | 1 |
| 15187883 | 잡담 | 두산) 총재님 더쿠하네 | 02:53 | 50 |
| 15187882 | 잡담 | 삼성) 장찬희 이승민 그리고 깔뚱 2 | 02:48 | 41 |
| 15187881 | 잡담 | 나 야구방 지박령인데 하루 못왔다고 복습할거 오억개임 ㅠㅠㅠㅠ 3 | 02:48 | 65 |
| 15187880 | 잡담 | 수빈슨슈 저 영상 너무 어울린다... 3 | 02:44 | 64 |
| 15187879 | 잡담 | 삼성) 나 지금 찬승이 파트에서 울고있음 1 | 02:43 | 73 |
| 15187878 | 잡담 | 삼성) 그러니까 유난히 잘 걷던 초등학생 배찬승이란거잔아 1 | 02:41 | 53 |
| 15187877 | 잡담 | 두산) 오늘 우리 타카다 선발아니냐? | 02:37 | 74 |
| 15187876 | 잡담 | 두산) 아침에 일어나서 릴스보게될 곰들아 | 02:32 | 80 |
| 15187875 | 잡담 | 두산) 와 나 릴스 보면서도 수빈이라고 생각을 못함 ʕ ⚆ᗝ⚆ ʔ | 02:28 | 44 |
| 15187874 | 잡담 | 두산) 찬호 하필 수빈이랑 같이올라와서 | 02:27 | 115 |
| 15187873 | 잡담 | 두산) 올스타 썸네일 고화질로 뽑아옴 4 | 02:25 | 171 |
| 15187872 | 잡담 | 2진법에서 벗어나지 못하고있음 2 | 02:20 | 240 |
| 15187871 | 잡담 | 삼성) 영상 이제 틀었는데 분량에 놀라고 시작부터 이승민의 차분한 메타인지에 은은하게 터짐 2 | 02:14 | 110 |
| 15187870 | 잡담 | 어느순간부터 두산선수들 뽑아달라고도안함... 11 | 02:13 | 475 |
| 15187869 | 잡담 | 저 묘하게 ㅗ랑 ㅓ의 중간발음과 ㄴ과 ㅇ의 중간같은 받침발음 | 02:12 | 96 |
| 15187868 | 잡담 | 엘지) 오랜만에 영찬이 보니까 더 보구 싶어져서 | 02:12 | 60 |
| 15187867 | 잡담 | 가세요 걍 2 | 02:12 | 259 |
| 15187866 | 잡담 | 두산) 오늘 경기보면서 오이데오이데~ | 02:11 | 50 |
| 15187865 | 잡담 | 기아) 재현이 진짜 멘탈 타고난것같음 | 02:11 |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