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으로 봐야되는거지만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긴함ㅋㅋㅋ 외국인 선수 수급도 그렇고 일단 여러 대책을 찾아보고 있는거같긴 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팀은 수리랑 랑이를 끊임없이 만나
- 20:35
- 조회 19
- 잡담
-
- 그따구로 던지고 1억 쳐받아갔으면 도리를 아는 새끼면 아겜 나와야지
- 20:35
- 조회 32
- 잡담
-
- 스틴이 좋아해줘 올스타투표 곽빈올러허인서김현수박성한 찍었다고
- 20:35
- 조회 13
- 잡담
-
- 평화의 갈매기 등장 🌸 ₊·*◟⎝( ⌯˘ - ˘⌯ ) ⎠◜‧*・🌸
- 20:35
- 조회 29
- 잡담
-
- 긴가놈 이름볼때마다 빡치네
- 20:35
- 조회 22
- 잡담
-
- 긴지로 스타성 있다
- 20:35
- 조회 44
- 잡담
-
- 동사로짜들아 잠실 엘지전 당일 취켓 9시부터 노리면 되나??
- 20:35
- 조회 11
- 잡담
-
- 평일에는 성심당 그래도 시루 살수 있지?
- 20:35
- 조회 8
- 잡담
-
- 엔씨) 오늘 퓨처스 등판 투수 중에 조민석 노재원은 알겠고 정주영 김태우 둘은 첨 들어바
- 20:35
- 조회 5
- onair
-
- 기아) ?: 내가 알아서할게 어디서 끼어들어
- 20:35
- 조회 43
- 잡담
-
- 이강철 엘지언급 많이하는건 그냥 서로 성적좋으니 그런거다
- 20:35
- 조회 70
- 잡담
-
- 근데 플무인데 왜 임네일이야? 임씨는 어디서 왔어?
- 20:35
- 조회 31
- 잡담
-
- 자주 만난팀 누구누구있어?
- 20:35
- 조회 44
- 잡담
-
- 짹은 걍.. 우리팀 쳐맞아서 아니ㅅㅂ뭔데 하고 새고하면 우리팀팬이 다른팀팬 머리채 잡고 있음
- 20:35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아니 7월 올브이후에 으쓱이네 원정4연전 에바다
- 20:35
- 조회 29
- 잡담
-
- 난 영원히 회피하고 싶은 상대팀있음
- 20:35
- 조회 46
- 잡담
-
- 틴깅쌤 메쟈
- 20:35
- 조회 14
- 잡담
-
- 긴지로는 네경기를 뛰고 갔는데 3패야 에라는 9.56임
- 20:35
- 조회 34
- 잡담
-
- 그 디엠이 최종 정떨어짐이야
- 20:34
- 조회 93
- 잡담
-
- 긴지로가 벤자민 오러클린보다 연봉이 높았대
- 20:34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