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또 세계 최초임ㅋㅋㅋ 지금 우리가 시즌초부터 거의 2,3주 주기로 만나는중인데 그럼 맞물리면 그렇게 만나는거지 뭐우리도 지금 그쪽 계속 만나는 선발있는데 걍 신기하다~ 할일이지 이게 답답할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