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풀에 이 경기수에 투수다죽자 룰 도입해봤자 리그 질만 떨어질거같아서 싫음.. 지금도 투수없어서 고졸들 쓰는게 크보인데
잡담 메이저룰 따라가는것도 국제전 경쟁력때문에 말 나오는건데
6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풀에 이 경기수에 투수다죽자 룰 도입해봤자 리그 질만 떨어질거같아서 싫음.. 지금도 투수없어서 고졸들 쓰는게 크보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