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치기 싫은 이유 9회동안 뺑이친거 걍 말짱도루묵 되는 기분 https://theqoo.net/kbaseball/4253409589 무명의 더쿠 | 19:07 | 조회 수 121 주자 깔고 시작할거면 뭣허러 9이닝 뺑이쳐 이런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