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봐도 이재모 혼밥 갔다가 남은 피자 박스 3개에 바리바리바리스타로 싸온 사람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야무지게 포장용 갈릭소스도 2개 사옴 ദ്ദി( •̅𐃬•̅ )∧
한동안 야식걱정없디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누가봐도 이재모 혼밥 갔다가 남은 피자 박스 3개에 바리바리바리스타로 싸온 사람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야무지게 포장용 갈릭소스도 2개 사옴 ദ്ദി( •̅𐃬•̅ )∧
한동안 야식걱정없디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