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선수 보유 개선안 논의중 https://theqoo.net/kbaseball/4253409122 무명의 더쿠 | 19:06 | 조회 수 2051 1군등록 외국인 수는 유지하면서 2군 퓨처스리그에 보유할 수 있는 외국인 선수를 추가로 2명정도 보유 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중 (경쟁력 강화) 선수협측에선 반대중 크보 왜케 별 쓸데없는거만 논의중인거 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