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뚱끼리야 만족하는거 맞냐고 아닌것 같은데...?(♧◔ᴗ◔ )(☆◔ᴗ◔ ) https://theqoo.net/kbaseball/4253400106 무명의 더쿠 | 18:59 | 조회 수 357 아닌것 같다고 (♧◔ᴗ◔ )(☆◔ᴗ◔ )신경쓰이네 또 (♧ -̥̥᷄ _ -̥̥᷅ )(☆ -̥̥᷄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