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때 정확히 기억나는게 처음에 낙하물 사고 나고 피해자분이 돌아가시기 전이라 일정취소 같은거 없었는데
- 20:2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진짜로 조상우 좀 있지 않음???^ᶘ=◔ᴗ◔=ᶅ^
- 20:20
- 조회 4
- 잡담
-
- 오스틴 공항으로 모셔
- 20:20
- 조회 6
- 잡담
-
- 네일이님 나균안은 1515 이후로 그냥 운명의 끈으로 묶인 느낌
- 20:2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ㅂㅇㄱ 큰일났다.
- 20:20
- 조회 26
- 잡담
-
- 김성근은 타팀한테 모래알 소리도 박던 인간인데 비교되는건 좀
- 20:20
- 조회 50
- 잡담
-
- ㅇㄱㅊ 감독은 인터뷰 ㅇㅈ 언급이 개많던데 타자든 투수든
- 20:20
- 조회 46
- 잡담
-
- 걍 늘 패턴이긴 함 저 감독님이 이상한 말 함 -> 기분 상한 사람들을 정병으로 몸 -> 덥비씨정병이 어디갔겠냐 -> 덥비씨 플탐 -> 저 감독님 커리어 줄줄 읊으면서 저런 감독 나도 갖고 싶다 -> 코치시절 웃긴 일화
- 20:2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퓨쳐스는 원래 경기 중간에 인터뷰해?
- 20:20
- 조회 3
- onair
-
- 삼성) 살말하다가 부채 모자 다 놓침
- 20:20
- 조회 9
- 잡담
-
- SSG) 9위팀은 상대전적 우세인 팀도 있으면 안되나요
- 20:20
- 조회 20
- 잡담
-
- 정병 붙은 게 아니고 남 정병 오게 말을 하시는데
- 20:20
- 조회 20
- 잡담
-
- 솔직히 이강철 말은 로테는 핑계고
- 20:20
- 조회 45
- 잡담
-
- 난 하트쌤 던지는 거 다시 보고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1223 무명의 더쿠 | 20:11 | 조회 수 85 그 때 냉동이슈로 못 봤음 김료이 아님 1. 무명의 더쿠 20:11 티빙으로봐ㅡㅡ
- 20:20
- 조회 63
- 잡담
-
- 32. 무명의 더쿠 20:13 ☞4덬 아ㅠ시발 이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팬많아졌다고 한줌단 아니라고 자랑스러워하고 이럴 땐 맨닐 한줌단이라 힘없다함 존나 탈부착
- 20:20
- 조회 106
- 잡담
-
- 지금플 주어가 누구야?
- 20:19
- 조회 138
- 잡담
-
- 두산) 내일은 팬들도 팬들인데 응단도 웃을수 있는 경기였음 좋겠다
- 20:19
- 조회 30
- 잡담
-
- 오스틴은 표적등판 맞는듯
- 20:19
- 조회 292
- 잡담
-
- 난 그래서 ㅇㄱㅊ 정병 붙은 감독이란거 별로 공감안갔음
- 20:19
- 조회 130
- 잡담
-
- 걍... 우리팀이 저런 소리 들었다 생각하면 존나 열받음 깨진다가 뭐냐 진짜....
- 20:19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