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드랩 의외로 대구고 정일이 1라 하위순번까지 내려갈 수 있을 거 같음
무명의 더쿠
|
18:48 |
조회 수 161
지난해에 양우진 박준현 다음 가는 실링 평가였지만 피로골절 이슈 + 상위픽팀들이 야수 니즈픽 하면서 8순위 엘지까지 옴 지지난해 김영우 25 드래프트에 파볼러 좋은 투수들 많음 + 토미존 수술 유급(토미존 자체는 큰 문제 아니지믄 25에 좋은 투수들 먾아서) + 스카우터들에게 불펜핏 평가 등으로 10순위 엘지까지 옴 이랬는데 정일도 한화나 엘지 순번까지 오면 좋은 투수가 또 후순위까지 내려오네 어제 고야갤 모의지명에서는 한화가 정일 뽑음
정일 학생은 고1 때부터 변화구 평가 좋았고 고2 때 149km/h까지 찍은 완성도 높은 우완 투수인데 문제는 부상 때문인지 올해 거의 못 나옴 그러면서 고교야구 보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평가가 내려온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