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pangsha/status/2068987497804415393?s=20 전에 현식이가 넘어져도 괜찮아 손털어~ 이런다고 했는데 찰푸닥 넘어져도 안 울고 다시 일어나서 가ㅋㅋㅋ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