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아 베테랑즈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한테 하는거보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형준 신인때 제외하고는 22년 5번이랑 25년 4번이 많이 만난건데 로테는 걍 정상로테 아닌가
- 21:30
- 조회 0
- 잡담
-
- 우는 애는 가정방문 ૮₍ -̥̥᷄ _ -̥̥᷅ ₎ა
- 21:30
- 조회 18
- 잡담
-
- 그니까 이강철이 표적등판으로 뭐라해서 님도 했자나요 하면서
- 21:30
- 조회 21
- 잡담
-
- 걍 볼수록 타팀팬 유난만들고 싶어서 이강철 말 별거아닌걸로 몰아간거같음
- 21:30
- 조회 19
- 잡담
-
- 갈야 업셋하고 열몇경기씩 물고 늘어지는보면 기세랑 분위기 흐름 그런거 타면 저게 되는 구나 싶어서
- 21:30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재인이가 원하는거 - 호수비 후 쭈모드 안타치고 덤덤하기 / 현실
- 21:30
- 조회 27
- onair
-
- 나 사실 중계로 볼때는 타자들이 공칠때가 시원하고 멋있었는데
- 21:30
- 조회 24
- 잡담
-
- ૮₍ ߹ - ߹ ₎ა
- 21:29
- 조회 83
- 잡담
-
- 염경엽 감독 예전에 알던 덬들은 지금 성적이나 관리? 보면 좀 신기함?
- 21:29
- 조회 64
- 잡담
-
- 표적등판도 쓸 수 있는 작전이긴 한데 비효율적이어서 하는 건 못 본 듯
- 21:29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최근 3년 국내 투수 좌우 전쟁 1위
- 21:29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동현이 똑똑한 선수인거 같다
- 21:29
- 조회 47
- 잡담
-
- 이 수비가 키움 업셋 열차 태웠다고 생각
- 21:29
- 조회 148
- 잡담
-
- 전의산 선수 우나요? ૮₍ ߹ - ߹ ₎ა
- 21:29
- 조회 74
- 잡담
-
- 엔씨) 윤서현도 길쭉하다 했더니 191이네
- 21:29
- 조회 19
- onair
-
- ㅇㅇㄱ 혹시 갤25울 요즘 충전하면 발열심해?
- 21:28
- 조회 27
- 잡담
-
- 염경엽 감독 야구방에 남아있는 글들 보면 조롱 엄청 많던데 신의 한수 된게 신기함
- 21:28
- 조회 205
- 잡담
-
- ㅇㅋㅂ 와 느븦 9회말에 동점되서 연장감
- 21:28
- 조회 16
- onair
-
- 양의지 선수 원래 애교가 많으셔?
- 21:28
- 조회 35
- 잡담
-
- 엘지) 라뱅 승요라고 말하고 다녔다는거 기분 좋네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28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