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니 네일 오스틴 이런 선수들 왜 자꾸 타국에서 오래 뛰고 싶어하시는겨..
454 6
2026.06.22 18:43
454 6

이만큼 포폴 쓰셨으면 가세요ㅠㅠㅠ쫌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7,6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9,0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33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7518 잡담 두산) 이거 근데 엥씨 썸네일 오타난 거 아냐? 00:27 0
15187517 잡담 박곰네 그 새해 복 영상찍은 피디님들 지금 피디님들이야? 00:27 1
15187516 잡담 두산) 정수빈 첫트에 녹음성공했을거같아서 킹받아..... 00:27 3
15187515 잡담 두산) 정수빈 목소리어떡함 정신나갈거같아 아ㅠ 00:27 11
15187514 잡담 한화) 이거 최근 영상이야? 은원이 나온느거 00:27 11
15187513 잡담 나 진짜 오글거리는거 잘 못보는데 갸루톤 너무 잘살려서 오? 어? 하면서 봄ㅋㅋㅋㅋ 00:27 17
15187512 잡담 크흠... 재촬영... 이영하 재... 촬영... 00:27 15
15187511 잡담 두산) 아니 하필 남은 것도 박찬호 정수빈인 게 또 ㅈㄴ 웃기네 00:27 11
15187510 잡담 아니 올스타야호 저거 음성 아예 후시녹음 딴 게 개웃기다 00:27 16
15187509 잡담 하 ㅜㅠ 박찬호 5타수 4안타 정수빈 홈런딸깍 이거 자꾸 생각나 1 00:27 44
15187508 잡담 난 양의지 시작부터 오 쎄다 생각했는데 지금보니 개꿀이였잖아 그냥 자려고 눕기만 하면 됐는걸 00:27 12
15187507 잡담 두산) 박찬호도 제법 개무리한건데 정수빈땜에 암것도아니게됨 00:26 24
15187506 잡담 다시봐도 이영하 ㅈㄴ날로먹음 1 00:26 62
15187505 잡담 두산 썸네일 모아둔거 보니까 핑크가 강하네 00:26 39
15187504 잡담 녹음이 제일 인상깊음 부끄러워하는 기색이 1도 없는 순수 자신감의 올스타야호 00:26 27
15187503 잡담 엘지) 우진이 00:26 23
15187502 잡담 두산) 수빈이 이 댓글이 개웃김ㅡㅜㅜㅜ 12 00:26 188
15187501 잡담 두산) 찬호야 그렇개 됏다... 00:26 80
15187500 잡담 난 곽빈이랑 정수빈이랑 투황이라 봄 1 00:26 69
15187499 잡담 박곰네 올라온 요약짤 개웃곀ㅋㅋㅋㅋ 00:26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