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전감시절 대한이는 콜업은 약간 이랬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380025 무명의 더쿠 | 18:41 | 조회 수 194 전감이 우타 외야수에 꽂혀서 태근이랑 샤브샤브 아니면 2군에서 부진하다가 좀 잘치면 바로 콜업 그래서 얜 2군에서 감잡아도 2군 타석 먹는게 필요해보인다고 글 좀 썼던기억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