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임네일 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올해는 선발 만나는 선수들 많이 만나던데
- 20:13
- 조회 0
- 잡담
-
- SSG) 오 쓱튜브 댓글에 동명이인 대전 이런거 해줬으면 좋겠다는 댓글있다
- 20:13
- 조회 2
- 잡담
-
- 참 저렇게 말을 재수없게 할 수가 있나 싶음
- 20:13
- 조회 4
- 잡담
-
- 오늘 아침 밥 𐩣(っꈍ맥모닝ꈍς)
- 20:13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지환이 노래 괜찮게 부르는거 맞지?
- 20:13
- 조회 13
- 잡담
-
- 3명 우연 존나 겹쳐서 신기하다고? 그럼 일정짠 크보한테 따지세요
- 20:12
- 조회 45
- 잡담
-
- 다른팀한테 깨지고 --> 이 워딩이 개오바임
- 20:12
- 조회 33
- 잡담
-
- 뭔 일개 편파방송 유튜버가 할말을 감독이 인터뷰에서 하고 있냐곸ㅋㅋㅋㅋㅋㅋ
- 20:12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올해 일정이 만나는 팀 1-2팀은 진짜 자주 만나서 꼭 만나는 선발 한명씩은 있던데
- 20:12
- 조회 79
- 잡담
-
- 페디 네일 하트 셋 다 크보 있으면 손톱 발톱 사랑 다 있는건데 어때
- 20:12
- 조회 48
- 잡담
-
- 롯데) 나 바람막이 이번주 또 입을거같애ㅋㅋㅋ 진짜 잘받아서 잘입는다
- 20:12
- 조회 19
- 잡담
-
- 네일 나균안은 로테를 조정해서 한번 안만났는데도 그 로테로 자연로테해서 결국 만남
- 20:12
- 조회 90
- 잡담
-
- 난 사실 이정후 크보 있을때 못 봄
- 20:12
- 조회 40
- 잡담
-
- 롯데) ㅂㄲ 후니햄 등장했네
- 20:12
- 조회 24
- onair
-
- 엔씨) 칷
- 20:12
- 조회 49
- 잡담
-
- 우리팀 선수들 잘했을때 감독님 왤케 포커페이스 하시지? 했는데
- 20:12
- 조회 76
- 잡담
-
- 한화) 동주가7이닝을 먹었는데 나머지 2이닝에 불펜 5명을 썼었구나...
- 20:12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역전
- 20:12
- 조회 39
- onair
-
- 한화) 저때 백호한테 쳐맞은뒤로 한동안 백호 필터링하고 피해다녔었는데...
- 20:11
- 조회 41
- 잡담
-
- 피해의식있다니까 정병도 있겠지만 워딩도 개에바인데
- 20:11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