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사실 우완애들이 워낙 잘해서 좌완 필요한가?? 싶은 생각도 들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37612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14 아직 잘하는 좌완을 못 만나본 탓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