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주중시리즈에서 틴이 홈런 쳣으면 좋겟다
- 20:11
- 조회 0
- 잡담
-
- 엔씨) 어느새 동점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20:11
- 조회 0
- onair
-
- 사실 표적등판이 뭔문제야 그것도 전략이고 이길라고 하는건데 내로남불이 문젠거지
- 20:11
- 조회 4
- 잡담
-
- 걍 표적등판 얘기하면서 고영표 소형준은 이때싶 소매넣기고 플망되니까 그만하는게 맞음
- 20:1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ᶘ=◕ᴗ◕=ᶅ^ 티비에서 어제경기 풀로 보여줘서 보는 중
- 20:11
- 조회 9
- 잡담
-
- 근데 어떻게 감독사랑단이 존재할수가 있지
- 20:11
- 조회 28
- 잡담
-
- 쓱전 3명 우연이 이렇게 겹치네 하는것도 존나 웃김ㅋㅋㅋㅋ
- 20:11
- 조회 62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는 가진게 좋은데 그렇게 쳐맞는게 정말 의문
- 20:11
- 조회 11
- 잡담
-
- 난 하트쌤 던지는 거 다시 보고 싶음
- 20:11
- 조회 19
- 잡담
-
- 암만 못하는거 다 인지해도 그걸 입밖에 뱉는 사람이 어딨냐ㅠㅠㅠ
- 20:11
- 조회 14
- 잡담
-
- 표적등판 얘기는 ㄱㅇㅍ ㅅㅎㅈ이나 그 선수들 표적등판 아니라고했던 크트팬들 꼴보기 싫었구나 싶음
- 20:11
- 조회 63
- 잡담
-
- 엔씨) 한재 몸맞 밀득 동점
- 20:11
- 조회 11
- onair
-
- 딴데선 깨지고 울팀상대로 잘한다
- 20:11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전상이 얘기하는 현종미팅썰
- 20:11
- 조회 61
- 잡담
-
- 걍 kt카테에 '다른팀 경기 보니까 베니지아노 개털리던데 우리팀한테만 잘하네 ㅅㅂ' 라는 글 올라왔다고 생각해봐
- 20:11
- 조회 138
- 잡담
-
- 일개 야구방 유저가 저렇게 말해도 핫게가고 하루종일 불탈 워딩아닌가
- 20:11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비스듬히걸쳐 비스듬히걸쳐
- 20:10
- 조회 32
- 잡담
-
- 한화) 낼 챈성 볼팍 오는거야?
- 20:10
- 조회 40
- 잡담
-
- 표적등판이 플 흐리기임
- 20:10
- 조회 60
- 잡담
-
- 걍 다른건 그렇다 싶은데 그친구들은 우리한테만 잘 던지고 다른팀 가서는.깨진다는 워딩이 쫌
- 20:10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