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병헌이 좌좌좌 드랩 쫌 기대했는데 결국 좌완은 병헌이만 남게된 https://theqoo.net/kbaseball/4253373738 무명의 더쿠 | 18:36 | 조회 수 142 좌완망주 셋온다고 잠시 좋아했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