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궁둥이랑 궁궁이중에 뭐가 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ㅍㅁ로 나는 상대팀 선발 표적등판해도 모름..당연함 우리팀 로테도 못외움
- 19:55
- 조회 0
- 잡담
-
- 엔씨) 승완이 안타
- 19:55
- 조회 0
- onair
-
- 우린 매기네랑 할때마다 진욱선수만나
- 19:55
- 조회 1
- 잡담
-
- 베니지아노가 4이닝 강판 요지랄 하는데 로테 걸러줄 필요가 없었어요 ૮₍ •̅ ᴥ •̅ ₎ა
- 19:55
- 조회 2
- 잡담
-
- 근데 저런 인터뷰할정도로 유독 킅전에서 성적이 좋아??
- 19:55
- 조회 12
- 잡담
-
- 남들한테 다 털리면서 우리에게만 잘한다 ㅇㅈㄹ이 더 기분나빠
- 19:55
- 조회 25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이 어케 가능한거?
- 19:55
- 조회 19
- 잡담
-
- 표적등판 모든팀이 기회되면 다 하고싶어하고 하는중임
- 19:55
- 조회 29
- 잡담
-
- 난 내로남불까지도 그럴 수 있다 보는데 내용이 기분 나빠
- 19:55
- 조회 12
- 잡담
-
- 내 느낌도르지만 우린 돔칸타라쌤을 계속 만나
- 19:54
- 조회 88
- 잡담
-
- 걍 전부터 느낀건데 워딩을 좀 자유분방하게 터시는듯
- 19:54
- 조회 88
- 잡담
-
- SSG) 쌰갈 나 전체카테 나갔다가 자꾸 팩트로 뚜드려 맞고옴 ૮₍ -̥̥᷄ _ -̥̥᷅ ₎ა
- 19:54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지우들어간 모든기사에 두산이 웃는대 ㅋㅋㅋㅋㅋㅋ
- 19:54
- 조회 42
- 잡담
-
- 표적등판이어도 다른팀에서 깨지던 사람들이라고 하면 욕먹음 ㅋㅋㅋㅋ
- 19:54
- 조회 45
- 잡담
-
- ㅅㅈㅎ '표적등판이 나쁜게 아니잖아?' 이말은 본질흐리기 같음
- 19:54
- 조회 105
- 잡담
-
- 표적등판 : 문제x / 타팀눈치줌(심지어표적아님)+선수후려치기 : 존나문제
- 19:54
- 조회 14
- 잡담
-
- 윌켈차윌켈차 (안)신나는노래꒰(›´-`‹ )꒱
- 19:54
- 조회 35
- 잡담
-
- 근데 복귀전 말고 걍 로테에서 표적등판은 어케해???
- 19:54
- 조회 71
- 잡담
-
- SSG) 어쩌다 저런 말 듣는 야구를 하고있는거냐 랜더스야..
- 19:54
- 조회 28
- 잡담
-
- 이강철감독님 작년엔 쓱전앞두고 불펜없고 김민도 잘하니 김민 안빌려주나 이랬으면서ㅋㅋ
- 19:54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