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리조나 캠프때도 태규니가 박한결 장운호 막 델꼬갔는데 햄버거 인당 3개씩 시켜서 자기들끼리 에이;; 저기 다른 애들꺼까지 주문하신거겠지 했는데 ㄹㅇ 인당 3개 시킨거라 꾸역꾸역 다먹고 와서 비워냈대ㅋㅋㅋㅋ ㅅㅂ 그러고 콜라는 제로콜라 ㅋㅋㅋㅋ
잡담 한화) 김태균 유튭보는데 우취되면 현진이랑 은행동가서 닭꼬치 트럭에서 꼬치 30개씩 먹고 햄버거집가서 햄버거 3개에 치킨 먹었댘ㅋㅋㅋㅋ
54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