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기사 워딩도 표적등판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걍 타팀한텐 못하는데 우리한테 잘한다 이게 더 문제점같은
- 20:01
- 조회 4
- 잡담
-
- 두산덕인데 나는 대형준 표적 아무 생각없긴해
- 20:01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올해 우리 플레이어수리 뭐뭐나올까 일단 현진 인서는 나올거 같고
- 20:01
- 조회 1
- 잡담
-
- 이강철 별로인 인터뷰 뜨면 플 좀 타다가 사그라들쯤 그런 의미 아닌거같음~ 하다가 역시 정병이 많긴 하구나~ 하다가 우리팀도 이강철 써보고싶다ㅠㅠ 로 끝나는 흐름
- 20:01
- 조회 15
- 잡담
-
- 지금 표적등판이 문제인게 아니잖아 타팀 무시한게 문제지
- 20:01
- 조회 3
- 잡담
-
- 몇번을 만났는데 계속 루징이니 공략법 좀 알고싶다 이런것도 아니고
- 20:00
- 조회 6
- 잡담
-
- 변칙등판 시키자고 송신영이나 박성한이 등판할순없잖수..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3996 무명의 더쿠 | 19:59 | 조회 수 70 섬곤전이냐고2. 무명의 더쿠 19:59 박성한 궁금해 ∧( ◔ᴗ◔ )∧ 몇이닝 던질수있어?4. 무명의 더쿠 19:59 ☞2덬 1이닝 2실점૮₍ ⸝⸝•̅ ᴥ •̅⸝⸝ ₎ა
- 20:00
- 조회 45
- 잡담
-
- 쿠에바스도 삼성 경기때 자주 붙였으면서
- 20:00
- 조회 42
- 잡담
-
- 표적등판여부가 문제가 아닌데 남에팀 선수 깔아뭉개는게 문제지
- 20:00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자수는 뭐가 달라??
- 20:00
- 조회 9
- 잡담
-
- 엔씨) 집집이 볼넷 밀득
- 20:00
- 조회 7
- onair
-
- 걍 저건 본인팀이 자꾸 지니까 긁혀서 한말인데 상대 폄하 발언까지 더해진듯
- 20:00
- 조회 30
- 잡담
-
- 다른팀한테 가서 깨지고
- 20:00
- 조회 105
- 잡담
-
- 에레디아 타석에 박정수 선수 올라오면 표적이라고 하죠
- 20:00
- 조회 90
- 잡담
-
- 엘지) 전체카테 갔다가 영원히 자민선생님 공 못치는 우리 타자들이 생각남
- 20:00
- 조회 44
- 잡담
-
- 타팀두고 다른팀한테 다깨지면서 왜 우리만 잘잡냐고 하는 감독이 어딨음ㅋㅋㅋ
- 20:00
- 조회 112
- 잡담
-
- 말을 존나게 싸가지 없게 하셨다
- 19:59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상성 너무 구리면 좀 안 쓰면 좋겠음 상성 안 좋은 투수 만나고 밸런스 다 깨짐
- 19:59
- 조회 79
- 잡담
-
- 상성 안좋은거 파훼법 하나 있어
- 19:59
- 조회 46
- 잡담
-
- 표적등판 얘기보니까 우리팀 빠혐온다..
- 19:59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