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1,2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1,99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3,541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7,7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4969 | 잡담 | 엘지) 창기가 너무 담담하게 말해서 맘이 안좋음 | 19:33 | 0 |
| 15184968 | 잡담 | SSG) 이강철 워딩만 보면 갤충같음 | 19:33 | 38 |
| 15184967 | 잡담 | SSG) 로테 조정할 정도의 선발이 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 | 19:33 | 16 |
| 15184966 | 잡담 | 난 저래서 이강철이 싫어 | 19:33 | 73 |
| 15184965 | 잡담 | 유독 우리 팀이랑 경기할 때 잘하더라 << 이렇게만 말해도 뭐라할 사람 하나도없음 | 19:33 | 59 |
| 15184964 | onair | 엔씨) 만루에 투수교체 이거 며칠째 보는거야ㅋㅋㅋ | 19:33 | 16 |
| 15184963 | onair | 엔씨) 이것 뭐에요? | 19:32 | 13 |
| 15184962 | 잡담 | 근데 김건우는 걍 여러팀 상대로 나쁘지 않던데 | 19:32 | 50 |
| 15184961 | 잡담 | 박곰이 찾던 찹쌀떡 닮은 선수 찬규 선수래 4 | 19:32 | 55 |
| 15184960 | 잡담 | 보통은 기자가 정제해주는데 3 | 19:32 | 98 |
| 15184959 | 잡담 | 엔씨) 내일 주원이 반차 줘 1 | 19:32 | 17 |
| 15184958 | 잡담 | 삼성) 자욱이 순대하나주고싶다 | 19:32 | 32 |
| 15184957 | 잡담 | 걍 못하다가도 우리팀한테만 잘한다 이럴 수도 있는데 | 19:32 | 62 |
| 15184956 | onair | 엔씨) 민석이 오랜만이다 | 19:32 | 10 |
| 15184955 | 잡담 | 삼성) 삼라몰 미키 콜라보도 마지막으로 다 터나봐 1 | 19:31 | 56 |
| 15184954 | 잡담 | 타팀얘기 해봤자 다른감독은 왜이렇게 우리상대로 잘하나 5 | 19:31 | 186 |
| 15184953 | 잡담 | 근데 저런 발언은 감독이 아니라 일개 팬이 어디 인스타 댓글같은데서 말해도 싸움날거 같은 말 아닌가 4 | 19:31 | 101 |
| 15184952 | onair | 엔씨) 투교 조민석인데 수염뭐야 3 | 19:31 | 38 |
| 15184951 | 잡담 | 한화) 같은 까시족이라 꿈순이핏 7점 ㅋㅋㅋㅋㅋㅋ 1 | 19:31 | 84 |
| 15184950 | 잡담 | 기아) 평화롭던 부자지간에 찾아온 사춘기 8 | 19:31 | 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