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한이 초반에 엄청 벌어둔 상태이고 김주원은 한참 버닝중인거 같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343883 무명의 더쿠 | 18:08 | 조회 수 263 박성한도 크게 페이스가 떨어진건 아니라 아직 차이 크긴한데 어케될지 궁금하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