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폴리테루는 재입고 안되려나...? 나 흰빨 사려고 들어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34268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84 90 품절이네...당황스럽네...다시 돌려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