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표적등판 얘기보니까 우리팀 빠혐온다..
- 19:59
- 조회 0
- 잡담
-
- 롯데) 작년에 초호화 불펜 받아놓고 갈아먹은게 누군데 불펜탓하면 개짜증난다고
- 19:59
- 조회 0
- 잡담
-
- 기아) 기아야 콜라보를 다오 ^ᶘ=◔ᴗ◔=ᶅ^
- 19:59
- 조회 0
- 잡담
-
- SSG) 타케다랑 베니는 로테는 정말 꾸준히 돌았구나
- 19:59
- 조회 5
- 잡담
-
- 표적등판인거는 어떻게 아는거야?
- 19:59
- 조회 12
- 잡담
-
- 한 시즌 정도 복귀 시점이 겹치거나 우연이면 그럴수 있는데
- 19:59
- 조회 22
- 잡담
-
- SSG) 걍 순수하게 그럼 누굴 만나고싶으신건지 궁금함
- 19:59
- 조회 17
- 잡담
-
- 보통은 우리 타자들이 힘들어한다 어려워한다
- 19:59
- 조회 13
- 잡담
-
- 아 표적등판 한다고 말나온 감독이 인터뷰 저렇게 말해서
- 19:59
- 조회 26
- 잡담
-
- 두산전 소형준 롯데전 고영표는 막말로 타팀덬도 알아ㅋㅋㅋ
- 19:59
- 조회 64
- 잡담
-
- 표적등판 내로남불이 문제라기보다 걍 타팀한텐 깨져놓고<< 이 워딩자체가 에바인것같다....
- 19:59
- 조회 29
- 잡담
-
- 이러고 쫌 지나면 역시 이강철정병많더라로 끝날 플
- 19:59
- 조회 86
- 잡담
-
- 이강철이 차라리 표적등판 얘기만 했음 아 아저씨 내로남불이세요~~ 하고 끝났을텐데 그게 문제가 아니잖음
- 19:59
- 조회 62
- 잡담
-
- 엔씨) 무사만루 김휘집
- 19:59
- 조회 6
- onair
-
- 상성 너무 안좋을때 해결법
- 19:59
- 조회 64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는 아니잖아 하는 애들은 그 말 저 기사에 그대로 달아줘 ㅋㅋ
- 19:59
- 조회 36
- 잡담
-
- 변칙등판 시키자고 송신영이나 박성한이 등판할순없잖수..
- 19:59
- 조회 69
- 잡담
-
- 아니 진짜 스탯 안 가져오려 했는데 상대 에라 6.5 7.2를 표적등판시키는 거면 그건 스파이죠....
- 19:58
- 조회 39
- 잡담
-
- 정리하자면 쓱 로테는 정말 일정이 신기한 경우임
- 19:58
- 조회 125
- 잡담
-
- SSG) 걍 우리팀 개무시 기조가 깔려 있는게 보이잖아
- 19:58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