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전히 잘 찍는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당신은 언제 도규의 범상치 않음을 느끼셨나요?
- 21:41
- 조회 4
- 잡담
-
- kt) 오시후 행궁동에 갖다놔도 키티들이 아빠 있는 곳에 갈까? 하면서 위팍 데리고 올 것처럼 생겼는데 너는 아빠가 누구야? 한 허경민 캐황당하다
- 21:41
- 조회 5
- 잡담
-
- 엔씨) 재인이 귀여어
- 21:40
- 조회 15
- 잡담
-
- 표적등판 한다고 성적 뻥튀겨지냐고
- 21:40
- 조회 70
- 잡담
-
- 저번주 우리팀 경기력 최악이라서 좀 다른 충격으로 잊어보려고 고어한영화 리뷰 몇개 찾아봣거든?
- 21:40
- 조회 38
- 잡담
-
- 샤갈 당장 우리 투수가 뜬공형 투수면 최대한 잠실에서 복귀하기를 희망함
- 21:40
- 조회 50
- 잡담
-
- 엘지) 피크민도 솔직히 다 똑같은 눈모양에 배치 똑같은데 빨간피크민이 ㄹㅇ 정용이
- 21:40
- 조회 30
- 잡담
-
- 항상 월요일마다 느끼는건데
- 21:40
- 조회 42
- 잡담
-
- 내 생각에 야구를 안하면 전체카테에 이상한 글이 많고 야구를 하면 전구단 온에어에 난리가 많음
- 21:40
- 조회 21
- 잡담
-
- 방금플은 뫄뫄 표적등판이 문제다가아니라 뫄뫄솨솨 ㅇㄱㅊ이 표적등판시킨건 맞고
- 21:40
- 조회 95
- 잡담
-
- 엔씨) 재인이 n팀 첫 홈런도 동점투런이었는데 c팀 첫 홈런도 동점홈런이네
- 21:40
- 조회 9
- 잡담
-
- 울아빠는 경기 결과보고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 21:40
- 조회 12
- 잡담
-
- 훌쩍훌쩍했어?
- 21:39
- 조회 47
- 잡담
-
- 아까 표적등판으로 욕할 때는 로테 다 꽈서 롯데전마다 등판시킨다고 그러지않았냐
- 21:39
- 조회 127
- 잡담
-
- 삼성) bb/k 순위
- 21:39
- 조회 46
- 잡담
-
- 조정이나 복귀전을 표적등판 해서 실제로 기사도 나오지 않음?
- 21:39
- 조회 61
- 잡담
-
- 내가 보기엔 슬슬 플 돌려지니까 빡친듯
- 21:39
- 조회 180
- 잡담
-
- 베테랑도 그라운드 위에서 오열한다
- 21:39
- 조회 93
- 잡담
-
- 표적등판 할 수 있으면 당연히 하는게 맞지 않음?
- 21:39
- 조회 40
- 잡담
-
- 엘지) 나 23코시 3차전 지환이 쓰리런 라이브로 못봤는데 아직도 너무 아쉬워..
- 21:39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