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강백호야 뭐 원래 잘한다잘한다 했고 시즌초부터 잘하는거 봤으니까 존나대단하다였다면 안현민은 그냥 지진난거같았음 5월에 갑자기 땅이 갈라져 시즌 중간에
잡담 진짜 안현민 등장은 킹콩이나 고질라같았음
23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정후 강백호야 뭐 원래 잘한다잘한다 했고 시즌초부터 잘하는거 봤으니까 존나대단하다였다면 안현민은 그냥 지진난거같았음 5월에 갑자기 땅이 갈라져 시즌 중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