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키티네 어센틱 모자 ㄹㅇ 패션적으로 예쁘긴해
37 0
2026.06.22 17:52
37 0


다른 팀 모자들도 물론 안예쁜건 아닌데

키티네 모자는 모자 핏 색 로고까지 전부 뭔가 무신사 패션템st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7,6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9,0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33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7733 잡담 와 내가 박건우면 정수빈 놀릴 생각에 오늘 잠 못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52 1
15187732 잡담 왐마야 나 수빈야호 보고 트위터 들어갔는데.. 기아야호도.. ꒰( ⚆ᴥ⚆)꒱ 00:52 6
15187731 잡담 찬호 약하니까 때때랑 모시모시도 해줘 00:52 3
15187730 잡담 두산) 너네 왜 수빈이꺼만 좋아요 누르냐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00:52 11
15187729 잡담 올해 올스타 얼마나 빡셀까... 00:52 14
15187728 잡담 박곰들 지금 롯데택배 으심하는거야 ∧( •᷄‎ Θ •᷅ )∧ 00:52 26
15187727 잡담 랑아 울팀에서 찬호코어 이런 느낌이야 ʕ •́ ﻌ •̀;กʔ💦 1 00:52 88
15187726 잡담 두산) 이거는 양의지가 처음하고 마지막이 정수빈인게 맞다ㅋㅋㅋㅋㅋㅋ 2 00:51 45
15187725 잡담 박준순 올스타 홍보영상이 가장 황당함 5 00:51 129
15187724 잡담 두산) 자려고 누웠는데 정수빈 뽕이 안 빠짐 1 00:51 24
15187723 잡담 박찬호 노래 라이브라도 해야하는거 아님? ^ᶘ=•̅ ᴥ •̅=ᶅ^ 2 00:51 44
15187722 잡담 두산) 솔직히 진짜 순수체급이 박찬호 이영하인데 1 00:51 68
15187721 잡담 두산) 두베의 자랑, 두베의 자존심, 두베의 간판 5 00:51 114
15187720 잡담 두산) 투표독려도 독려지만 팬서비스 느낌이 강해서 더 좋다 1 00:51 22
15187719 잡담 안그래도 얼마전에 이 영상 알고리즘에 떴는데 00:51 73
15187718 잡담 그냥 두산 릴스 뜰 때마다 가세요.. 싶어짐 00:50 39
15187717 잡담 혹시 쏠 1위 아닌 선수는 투표수 어디서봐? 2 00:50 42
15187716 잡담 kt) 아니근데 위팁 온유도 온유인데 1 00:50 40
15187715 잡담 두산) 재...촬,,영 재촬...영 2 00:50 73
15187714 잡담 두산) 근데 혹시 썸넬 개별로 모아둔건 없나?? 2 00:50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