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야선가족 자만추한번도못해봄 ㅠ예전에 관중 적을 땐 쉬웠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이건어때 ^ᶘ= ◠‿◠ =ᶅ^
- 22:35
- 조회 2
- 잡담
-
- 삼성) 23년에 중학생은 진짜 충격이다
- 22:35
- 조회 1
- 잡담
-
- kt) 영표가 못하면...부모님이 무너진 걸 보는것 같아서 좀 억장이 무너짐
- 22:35
- 조회 8
- 잡담
-
- kt) 24영표 정규 막경기에 선발 퀵후크하고 롱릴로 올라와서 5이닝 무실점 해서 100이닝 딱 채워서 연속 기록 연장된 거
- 22:35
- 조회 5
- 잡담
-
- SSG) 올해 겨우 29번 이겼는데 나 직관 7번 가서 7번 다 이겼어
- 22:35
- 조회 16
- 잡담
-
- 예전에 누가 돼지랑 원숭이는 몇마리씩 구단에 다 있는거 같다고 그래서
- 22:34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찬희 어린거 아는데
- 22:34
- 조회 23
- 잡담
-
- 현승아 우리 이도류 시켜봤다 하고싶은거 다하게해줄게 ( ⊙ᴗ⚆ )✧
- 22:34
- 조회 20
- 잡담
-
- 근데 현수도 가까이서 보면 짱커 ʕ ◔ᴗ◔ʔ
- 22:34
- 조회 19
- 잡담
-
- 왜인짐 모르겠지만 난 둥이네 투수하면 길고 슬랜더체형만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
- 22:34
- 조회 27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22:33 ୧(๑•̀Θ•́)∧
- 22:34
- 조회 38
- 잡담
-
- 객관적 평가는 타자인데 하현승이 투수에 대한 미련이 큰가봐
- 22:34
- 조회 99
- onair
-
- 우리주원이가 90키론데 88클럽이거 뭔가잘못됨
- 22:34
- 조회 39
- 잡담
-
- kt) 로건이 누가 고기 먹이려 데려갔나봐
- 22:34
- 조회 66
- 잡담
-
- 주말에 잠실 벌레 상황 어땠어???
- 22:34
- 조회 26
- 잡담
-
- kt) 25영표가 161이닝 59실점인데 24영표가 100이닝 55실점이더라
- 22:34
- 조회 18
- 잡담
-
- 하현승은 최근 몇년 드랲 모아서 나와도 1번일거라는 평가 아닌가
- 22:34
- 조회 42
- 잡담
-
- 문상철 응원가가 너무 좋음 왜냐면
- 22:34
- 조회 14
- 잡담
-
- kt) 난 원준이 보면 돈 생각나...
- 22:33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도현이가 동하에게 형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모르는 최지민
- 22:33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