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올라와서 빈볼 지시받고 던지고 바로 2군 빠졌다고 댓글에 써있던데 진짠가...맞는사람이 제일 빡치겠지만 이동걸 표정이 너무 너무임...
잡담 쇼츠보다가 봤는데 이동걸-황재균 빈볼사건때 이동걸은 빈볼던지고 2군내려간거야?
5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군올라와서 빈볼 지시받고 던지고 바로 2군 빠졌다고 댓글에 써있던데 진짠가...맞는사람이 제일 빡치겠지만 이동걸 표정이 너무 너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