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원이 못 하는게 평범하게 경험치 없는거라 진득하게 기회 안주는거 짜증남....
무명의 더쿠
|
17:40 |
조회 수 91
시원이 스타팅보고 대타 필요할때 희동이 쓰면 되잖아
천재 좌익 보고 ㅇㅇ
희동이 들어가면 중견가면 되고
선수 키울 생각이 없는게 보여서 짜증남
천재 좌익 보고 ㅇㅇ
희동이 들어가면 중견가면 되고
선수 키울 생각이 없는게 보여서 짜증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