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지인 데리고 야구장 한번 갔는데 재밌었는지
올해도 가고 싶다고 연락이 와서 급하게 가기로 결정됐거든..!
그래서 티켓은 예매 못해서 티베에서 두장에 3.3에 샀고
내가 이건 내주기로 하고 머 먹는거 있음 지인한테 사달라 했어!
티켓값 이상으로는 돈 쓰게 하고 싶지 않은데 머먹는게 조을까
(고척은 나도 처음이라ㅜㅜ)
간식 같은건 내가 사주려고 하는데 괜찮겠지?
작년에 지인 데리고 야구장 한번 갔는데 재밌었는지
올해도 가고 싶다고 연락이 와서 급하게 가기로 결정됐거든..!
그래서 티켓은 예매 못해서 티베에서 두장에 3.3에 샀고
내가 이건 내주기로 하고 머 먹는거 있음 지인한테 사달라 했어!
티켓값 이상으로는 돈 쓰게 하고 싶지 않은데 머먹는게 조을까
(고척은 나도 처음이라ㅜㅜ)
간식 같은건 내가 사주려고 하는데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