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우군 어깨가 좋다고 하던데 3루나 어쩌면 외야로 키워봐도괜찮을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304663 무명의 더쿠 | 17:33 | 조회 수 177 둘다 너무 좋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