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지우학생 네이비색으로 글 올린거 왤케 웃김 보통 검은색으로 하지 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296103 무명의 더쿠 | 17:26 | 조회 수 271 D 하나 띡 적어놨어도 인정이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