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직관 가서 타코야끼 먹을지 크새 먹을지 인생 최대 고민중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04
타코야끼(원래 좋아함) 아니면 크새(사직가서 먹은 것 중에 젤 맛있었음) 먹고 계란빵까지 딱 먹어야지 계란빵 너무 먹어보고싶어
타코야끼(원래 좋아함) 아니면 크새(사직가서 먹은 것 중에 젤 맛있었음) 먹고 계란빵까지 딱 먹어야지 계란빵 너무 먹어보고싶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