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성적 좋은 야잘알 얼라들일테고 그럼 시즌+올스타+아겜 나가니까 체력적으로 가능한가 싶고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표적등판 얘기는 ㄱㅇㅍ ㅅㅎㅈ이나 그 선수들 표적등판 아니라고했던 크트팬들 꼴보기 싫었구나 싶음
- 20:11
- 조회 0
- 잡담
-
- 엔씨) 한재 몸맞 밀득 동점
- 20:11
- 조회 2
- onair
-
- 딴데선 깨지고 울팀상대로 잘한다
- 20:11
- 조회 2
- 잡담
-
- 기아) 전상이 얘기하는 현종미팅썰
- 20:11
- 조회 26
- 잡담
-
- 걍 kt카테에 '다른팀 경기 보니까 베니지아노 개털리던데 우리팀한테만 잘하네 ㅅㅂ' 라는 글 올라왔다고 생각해봐
- 20:11
- 조회 55
- 잡담
-
- 일개 야구방 유저가 저렇게 말해도 핫게가고 하루종일 불탈 워딩아닌가
- 20:11
- 조회 6
- 잡담
-
- 기아) 비스듬히걸쳐 비스듬히걸쳐
- 20:10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낼 챈성 볼팍 오는거야?
- 20:10
- 조회 23
- 잡담
-
- 표적등판이 플 흐리기임
- 20:10
- 조회 58
- 잡담
-
- 걍 다른건 그렇다 싶은데 그친구들은 우리한테만 잘 던지고 다른팀 가서는.깨진다는 워딩이 쫌
- 20:10
- 조회 31
- 잡담
-
- 나균안 네일은 서로를 표적하는 수준이네
- 20:10
- 조회 89
- 잡담
-
- 난 이강철 정병 많다고 느끼고 박영현 엮어서 정병짓 나오면 그거 아니라고 패는데도 솔직히 욕 먹을 발언 많이 한다고 생각함
- 20:10
- 조회 55
- 잡담
-
- 일개 커뮤에다 써도 불탈 이야기를 감독님이 직접 하시는게 좀 놀랍네여...
- 20:10
- 조회 24
- 잡담
-
- 우리타자들이랑 상성이 안맞는거같다 이런식으로 얘기만했어도될걸 다른팀만나면 깨지고 우리만나면 잘한다 이게 뭐여
- 20:10
- 조회 9
- 잡담
-
- 한화) 현진이가 밝게 가자! 하는 것도 귀여운데
- 20:10
- 조회 32
- 잡담
-
- 선발투수 중에 표적등판 시킬 사람이 없음 ㅋㅋㅋㅋ 뛰어난 사람이 없어요..
- 20:10
- 조회 19
- 잡담
-
- ㅅㅈㅎ 표적등판이야기 플돌리기 같음
- 20:09
- 조회 269
- 잡담
-
- 걍 인터뷰 워딩이 재수가 없........
- 20:09
- 조회 44
- 잡담
-
- 아니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케이티 쓱 선수들 서로 방어율 살벌함ㅋㅋㅋㅋ
- 20:09
- 조회 149
- 잡담
-
- 페디 다시 크보 오라하자
- 20:09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