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러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328935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3 쌍촐 1루 (구마 일단 내야 자원으로 킾)맹구 지타나 휴식인산이 ??정훈이는 1루 알바 짤린거같고ㅜㅜㅜㅜㅜ(그냥 속상해 어제 좌절 모습이 떠올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