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지우 덕분에 기분 풀렸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 06.21 | 24,2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1,99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3,541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7,7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4764 | onair | 엔씨) 오늘 선발 첨보는.....회장님존함인데 | 18:47 | 0 |
| 15184763 | 잡담 | 기아) ???준수 골그거 가능성있다고?????? | 18:47 | 0 |
| 15184762 | 잡담 | 기아 포수 반반 출장은 아님 | 18:47 | 9 |
| 15184761 | onair | 롯데) 말투가 롯한율이랑 똑같다 ㅋㅋㅋ 높낮이까지 | 18:47 | 9 |
| 15184760 | 잡담 | 선수들 유니폼 커스텀해서 유.꾸 해도돼? | 18:47 | 16 |
| 15184759 | 잡담 | 기아) 타스포츠 덕질도 하고 있지만 내 팀에 이렇게 정 붙힐수있는 용병들이 있다는 거에 감사함 ㅠㅠ | 18:47 | 17 |
| 15184758 | onair | 롯데) 민석이 예정은 목욜 선발이래 1 | 18:47 | 30 |
| 15184757 | 잡담 | 네일도 한국에서 은퇴하고싶대?? 2 | 18:46 | 49 |
| 15184756 | 잡담 | 알못인데 웨일스 선수들도 드랲 나와? 2 | 18:46 | 37 |
| 15184755 | onair | 엔씨) 던지는거 처음 보는데 제구는 괜찮다? 1 | 18:46 | 13 |
| 15184754 | 잡담 | kt) 동현이 참 아기 좋아하고 좋은 삼촌이네... 1 | 18:46 | 27 |
| 15184753 | 잡담 | 기아) 내가 조용히 믿고있는게 있어 | 18:45 | 84 |
| 15184752 | 잡담 | 엘지) 라야 진짜 안 울고 씩씩하다 ㅋㅋㅋ 4 | 18:45 | 90 |
| 15184751 | 잡담 | 기아) 근데 네일 올러는 이제 용투로 안느껴져.... | 18:45 | 48 |
| 15184750 | 잡담 | 기아) 나 동걸코치땜에 눈물남 7 | 18:45 | 150 |
| 15184749 | 잡담 | 한화) 두발자전거 어떻게 잘타여 | 18:45 | 41 |
| 15184748 | 잡담 | kt) 아빠가 이름이 뭐야~? 3 | 18:45 | 60 |
| 15184747 | 잡담 | kt) 우리 드디어 봉공이와 힘을 모을 수 있는거야? | 18:45 | 17 |
| 15184746 | 잡담 | SSG) 두부가 형우 진짜 좋아한다 | 18:45 | 57 |
| 15184745 | 스퀘어 | 5세이브 이상 마무리 투수들 성적 10 | 18:44 | 237 |